planX

맥북 마우스 스크롤 이상해요. 여기 들어오세요. 고쳐드립니다.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맥북 마우스 스크롤 이상해요. 여기 들어오세요. 고쳐드립니다.

oxx_o 2024. 9. 16. 17:29

맥북 마우스 연결하셨더니 평소 쓰던 마우스와 느낌이 다릅니다.

반대로 된 느낌? 기분이 안 좋아요.

스크롤이 반대로 된게 맞고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.

 

저는 마우스 애용하는데 필수 프로그램이에요.

불법 프로그램 절대 아니고, 감사하게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네요.

 

https://pilotmoon.com/scrollreverser/

 

Scroll Reverser

Per-device scrolling preferences for MacOS.

pilotmoon.com

Download Scroll Reverser 1.9 눌러서 설치해주세요

 

 

다운로드 위치 가셔서 더블클릭해주세요.

그리고 창 뜨는거 확인 눌러주세요.

그럼 맨 위에 시계 뜹니다.

 

 

 

↕️ 가장 왼쪽 화살표(↕️)보이시죠 이거 한 번 더 눌러서 설정만해주시면 끝이예요.

 

 

Scroll Reverser 활성화 눌러주세요.

 

 

손쉬운 사용 권한 요청 눌러서 풀어주세요.

 

 

이 과정에서 비밀번호 입력하는 부분 나오는데 입력하시구요!
이렇게 허용 해주시면 됩니다.

 

 

입력 모니터링 권한도 허용해주셔야 하는데

저는 왜 안뜨는지 모르겠네요?ㅎㅎ

 

 

이런 경우에는 + 버튼 누르면 다운로드 위치로 가셔서 Scroll Reverser 눌러주세요.

 

이렇게 권한 허용이 끝나면 알아서 이 창이 떠요.

안 뜨시는 분들은 이 화살표(↕️) 위에 있으시죠 눌러서 환경설정 들어가주세요!

 

위 설정대로 쓰시면 우리가 쓰던 마우스로 설정 완료 입니다